티스토리 뷰

가끔 네이버 뉴스기사를 읽다보면

나도 모르게 댓글을 달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
그런데 내가 얼마나 그리고 어떤 댓글을 달았는지 

기억이 나지 않을 때도 있는데요.


또 어느날은

내가 쓴 댓글을 지우고 싶을때가 있습니다.

다행이도 네이버에는 

내가 쓴 댓글 을 삭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


자신의 댓글 전체를 모아서 확인할 수도 있답니다^^

그리고 언제 썼는지 확인도 가능!

 

자~ 그럼 네이버 블로그 댓글 확인 방법 에 대해서 

포스팅 해볼게요!

 

먼저 네이버에 로그인 해주세요.

그리고 메인에서 뉴스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.


그러면 뉴스 홈  →  이 시각 주요뉴스 

메뉴로 이동되었을 거에요.



기사하나를 선택해 볼게요!

편하게  오른쪽 상단에 보이는 

가장 많이 본 뉴스에서 기사 하나를 클릭해서 들어갈게요.



그리고 클릭한 기사에서 마우스 스크롤바를 이용해 

기사의 하단으로 이동해주세요.


하단으로 이동하면 기사에 달린 

네이버 댓글 확인이 확인이 가능합니다.

아래 사진에서 내 댓글 탭이 보이시죠? 




클릭해서 들어가면 내가 쓴 댓글 확인 및 

내가 쓴 댓글 삭제도 가능해요!


클릭!



전 개인적으로 달아놓은 댓글이 없네요.

이렇게 하나도 없었는지 저도 생각 못..

 

비록 저는 댓글 기록이 없지만 

댓글 모음 창에는 

자신이 작성한 댓글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순공감순, 최신순, 과거순, 답글순으로 확인 가능해요! 


그리고 댓글 단 기사별로 확인 가능하답니다.

물론 삭제도 할 수 있어요~!


네이버 댓 글 청소 하고싶으신 분들

한번 정리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!

※추천글※

 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짐 사라진 아이콘 복구하기

홈페이지 즐겨찾기 바탕화면 바로가기 아이콘 만드는 방법


댓글